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또 다른 방법으로는 정보이용료 현금화, 상품권 현금화 같은 방법도 있으며,

그리고 그 밑에 중재요청 내용을 작성한다. 작성 본문은 아래에 그대로 적어두었음

한 번에 여러 모바일 대출 상품들을 신청해두고 가장 좋은 조건의 대출을 이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겠습니다.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검색하다가 들어왔는데 이해하기 쉽게 정리가 잘 된 것 같네요. 추천 버튼 없나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하고 이것을 판매하여 현금화하는방법

소액결제 현금화의 특성상 무방문(무대면)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전화나 카톡으로 상품권 핀번호(인증번호)와 입금 받을 계좌번호만 보내주면 쉽게 거래가 가능합니다.

결제 후 익월, 이동통신사로 휴대폰요금(결제대금 포함)을 납부하시면 해당 휴대폰번호 명의자의 주민등록번호로 현금영수증이 자동 발행되며, 발행된 다음날 현금영수증 소액결제 현금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른 시간에 문의 드렸는데도 칼답 주시고 ㅎㅎ 정책 소액결제현금화 잡혀 있었는데 뚫어주신건지 생각보다 잘받아서 좋더라구요 완전 추천합니다

한편, 멀티메시지·무료 회원가입 등에 낚여 휴대폰 소액결제가 이뤄졌을 경우 가장 쉬운 대처법은 자신이 가입한 통신사 고객센터로 전화해 상담원에게 상황을 설명하고 결제취소 내용을 접수하는 것을 들 수 있다.

하지만, 결제대행업체의 정책상 결제가 안될때는 결제 정책 불가 오류 코드만 표시되기 때문에 원인을 알기도, 해결하기도 일반인들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또한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 현금화 사기를 전문적으로 하는 사기꾼들은 추적이 어렵도록 대포폰을 사용하기 때문에 거래시 연락했던 전화번호, 카톡 아이디 등을 추적해봐야 별 소용이 없습니다.

- 주민등록번호, 면허번호, 여권 번호등 중요 정보는 보이지 않게 보내주셔도 소액결제 됩니다.

참... 이런 일들이 익숙하지 않고 정보도 많이 접하지 않으셔서 어안이 벙벙한 상황이실 어머니께 전화로 뭐 설명한다고 귀에나 들어오려나... 참 경찰에 대한 약간의 실망이 생기기 시작했다.

카드는 화면에서 없어졌고, 새로 발급도 안받았습니다. 카드결재 취소했는데도 되지않아서 매장하고 카드사하고 연락하여 처리중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